후기 안양황실마사지 안양아로마마사지 90분 후기 : 네이버 블로그

후기 안양황실마사지 안양아로마마사지 90분 후기 : 네이버 블로그

후기 안양황실마사지 안양아로마마사지 90분 후기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시설도 깨끗하고 좋았고, 무엇보다 테라피스트들도 잘해줘서 만족스러웠던 지라 스파. 올드타운 쪽에서 깔끔하고 좋은 스파샵 찾는 분들은 지라 스파를 알아보셔도 괜찮을 것 같다. 나는 가보지 않았지만 오아시스 스파도 치앙마이 안에 지점이 여러군데 있는 듯 했고, 렛츠릴랙스는 고급샵이라고 하기에는 좀 애매하지만 그래도 인지도는 꽤 있는 편이다. 나중에 갔던 파란나 스파는 리셉션 직원들이 넘나 친절해서 지금도 기억에 남는데, 내가 방문했을 때 지라 스파는 그렇지는 않았다.


여성전용 마사지샵은 편안한 대기 공간을 제공하여 마사지를 기다리는 동안도 편안함을 유지합니다. 여성전용 마사지샵은 여성분들의 개인 정보를 철저히 보호합니다.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 개인 정보 유출 우려가 없습니다.


생각보다 시내가 작은 편이라 맛집이나 카페, 환전소 등이 다 모여 있어요. 요즘 콩카페보다 인기가 좋다는 cccp커피도 근처에 있고요. 시그니처 마사지의 가격은 60분 1300바트, 90분 1600바트, 120분 2100바트입니다.


900개의 돌기가 만들어 주는 수지침 효과가 발 바닥, 발목, 아킬레스건 혈 자리를 자극해 건강을 만들어 줍니다. 너무 뜨겁지 않은 은은한 온열기능으로 긴장된 발 근육을 풀어주면서 마사지를 수행해 더욱 효과적으로 피로를 풀어 줍니다. 누구든 사용할 수 있게 편안하고 보기 편리한 3개의 버튼으로 조작이 가능 합니다.


여기에는 마사지와 케어를 받는 고객뿐만 아니라 관리사에게도 장점이 있습니다. 두리코스는 한 명의 고객을 위해 두 명의 관리사가 협력하여 마사지와 케어를 제공하는 형태의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여러 가지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도 조절은 4단계로 할 수 있고 헤드는 6종을 제공합니다. 무게가 1.1kg으로 다른 제품보다 무거운 편에 속합니다. 무게감으로 인해 마사지 부위를 컨트롤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가장 큰 장점으로는 관리룸 내 마련된 개인 샤워실인데요. 따로 이동하는 번거로움 없이 방안에 마련되어 있다는게 참 편리했어요. 아로마마사지는 오일을 이용하기 때문에 샤워를 할수 밖에 없는데 마사지베드도 관리전후로 깨끗이 청소하고 있었고 샤워실 내부 역시 물기하나 없이 정돈된 모습이었습니다. 요즘처럼 추운날씨에도 내부는 따뜻해서 추위를 피해 휴식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았는데요. 한국인 관리사분이라 일상얘기도 나누면서 재밌는 시간을 가질수 있었네요. 지인추천으로 다녀와봤는데 꼭 진주에 살지 않아도 먼데서 올정도로 인기 있는 샵이라고 합니다.첫방문에도 확실한 효과를 봐서 앞으로도 종종 이용해보고 싶을정도네요.


해외를 방문한 듯한 경험을 원하신다면, 이곳을 놓치지 마세요. 압이 너무 세지 않은 마사지를 원한다면 아로마 마사지를 추천한다. 우린 미리 한국에서 몽키트래블 통해 예약하고 다녀왔다.


우붓 센터에서 약간 벗어나 있지만 우붓 시내 숙소라면 무료픽업을 해주는 푸트리 스파3 입니다. 저는 이 곳에서 마치 현지인이 된 것처럼 여행하고, 느끼며, 그리고 체험했습니다. 그래서 이 글에서는 진짜로 직접 체험하고 느낀 점을 공유하려고 해요. 오늘은 제가 다녀온 베트남 나트랑에서의 마사지샵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자 해요. 나트랑, 이 곳은 고요한 바다와 아름다운 풍경이 조화를 이루는 곳이죠.


궁굼하신 점은 예약하실때 물어보시면 친절하게 답해주신다고 하니 부담갖지 마시고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네, "블리스스파"는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어요. 특히, 60분 이상의 서비스를 예약하면 시내 무료 픽업과 샌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오피코리아 opkorea 오피 코리아 https://www.opkorea.biz

Report this page